skip to Main Content

12/21/2021 (신명기 4장)

‘이스라엘아 이제 내가 너희에게 가르치는 규례와 법도 를 듣고 준행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살 것이요 너희 조상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주시는 땅에 들어가서 그것을 얻게 되리라’ (신명기 4:1)

인생의 가장 좋은 전략은 하나님 말씀을 듣고 순종함이라 하신다… 이스라엘 민족이 이제 가나안 땅을 정복하기 위하여 전쟁에 나가기 전에 모세가 주는 마지막 설교 말씀이다. 전쟁에 대한 전략과, 계략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의 규례와 법도를 듣고 준행함이 가장 중요한 것임을 말씀하신다. 모든 것의 우선순위를 가르쳐 주신다. 우리의 전쟁은 하나님의 손에 있기에 눈에 보이는 전쟁과 환경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함이 우선이라 하신다…

주님, 너무나 많은 때에 하나님의 말씀보다 나의 생각과 계획을 가지고 행동하였음을 회개합니다. 인생의 가장 우선순위는 하나님의 말씀을 청종하고 가르치는 규례와 법도를 준행함임을 깨닫습니다. 맘몬이 주관하는 일터에서 세상적인 전략과 계획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과 인도하심에 순종하며 나아가는 지혜를 갖기를 소원합니다. 오늘도 맡겨주신 일터에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우선순위를 사는 Christ Life가 살아 지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