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022 (신명기 33장)
‘이스라엘이여 너는 행복한 사람이로다 여호와의 구원을 너같이 얻은 백성이 누구냐 그는 너를 돕는 방패시요 네 영광의 칼 이시로다 네 대적이 네게 복종하리니 네가 그들의 높은 곳을 밟으리로다’ (신명기 33:29)
내가 정말 행복한 사람임을 깨달음이 축복이다… 세상이 주는 행복은 느낌이고, 촉감이고, 감정이다. 그러나 그 느낌과 감정은 곧 식어지고 더 강한 자극적인 것을 원하는 것이 인생인 것 같다. 그러나 하나님이 주시는 행복은 세 상것과 다르다고 하신다. 변하지 않는 것이고 영원한 것이라 하신다. 하나님과의 관계의 회복이다. 여호와의 구원을 얻은 백성임을 아는 것이 진정한 행복이요 축복이라 하신다…
주님, 아직도 세상이 주는 느낌과 감정의 가짜 행복을 가지고 속고 살지 않기를 소원합니다. 세상이 주는 성공, 물질은 다 없어질 허무한 것이기에… 하나님이 없는 이 세상의 모든 것은 가짜이고 허무한 것이기에 진짜 행복이 아님을 잊지 않게 하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구속으로 진짜 행복의 영원한 삶을 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세상의 가짜 행복을 추구하는 일터에서 하나님의 진짜 행복을 전하는 행복의 대사로 사는 Christ Life가 기쁨으로 살아 지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