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2022 (열왕기상 7장)
‘그러나 솔로몬이 자신의 집을 십삼 년에 걸쳐지어 그의 모든 집을 준공하니라.’ (열왕기상 7:1)
우선순위의 올바른 정립이 중요하다… 솔로몬 왕이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는 말씀 중간에 자신의 궁전을 지은 이야기가 자세하게 나온다. 하나님의 성전은 7년에 걸쳐 지었는데, 자신을 위한 궁전은 두배 이상의 시간과 규모도 성전의 두배 정도는 크게 짓는 설명이 나온다. 혹 하나님의 성전은 형식이고 자신을 위한 궁전이 목적으로 보인다. 지금의 나의 삶은 그렇지 아니한가를 돌아보게 하는 말씀이다. 나의 우선순위는 어디에 있는가?…
주님, 하나님이 주신 축복과 풍성함을 누리는 것이 죄는 아니지만… 하나님을 향한 우선순위는 올바로 정립되는 삶을 살기를 소원합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빙자하여 나 자신을 위한 욕심을 채우는 미련한 자로 서지 않게 하소서… 특히 맡겨주신 일터에서, 나를 위한 일터사역(?) 이 되지 않게 하소서…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사는 Christ Life의 우선순위가 온전히 정립되어 나아가는 자로 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고린도전서 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