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8/10/2022 (열왕기상 14장)

‘네 이전 사람들보다도 더 악을 행하고 가서 너를 위하여 다른 신을 만들며 우상을 부어 만들어 나를 노엽게 하고 나를 네 등 뒤에 버렸도다’ (열왕기상 14:9)

나를 위한 우상을 만들지 말라 하신다… 우리에게 주신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을 떠난 모든 것은 나를 위한 우상이 될 수 있음을… 하나님 앞에 가장 악한 것이라 하신다. 내가 원하고 생각하는 나를 위한 하나님을 만들어 감이다. 그것을 가장 싫어하시고(10절) 질투하시는 하나님(22절)이라 하신다… 그리고 그런 자들을 배설물 보다도 못한 자로 여기신다 하신다(10)… 말씀 안에서 하나님을 만나라 하신다…

주님, 오늘도 살아계신 여호와 하나님을 말씀을 묵상하며 만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내가 섬기고 찬양하는 하나님은 말씀을 통해서 나타내시는 여호와 하나님 이심을 잊지 않기를 소원합니다. 말씀 안에서 만나는 하나님이 아니면 그것은 다 자신을 위하여 만드는 우상인 것을… 나의 느낌으로, 철학으로, 기분으로, 내가 원하는 우상을 만드는 자가 되지 않게 하소서… 오늘도 주신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통해 만나는 여호와 하나님을 만나게 하시고 감동과, 감격과, 감사가 드려지는 Christ Life의 예배자로 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