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6/2022 (열왕기상 18장)
‘그리고 너희는 너희 신들의 이름을 부르라. 나는 주의 이름을 부르리라. 불로 응답하시는 하나님, 그분이 하나님 이시라…’ (열왕기상 19:24)
담대하게 여호와 하나님을 외치라 하신다… 엘리야 선지자와 아합의 거짓 선지자 850명과의 갈멜산 대결이다. 누가 진짜 살아계신 하나님 인가?. 3년 동안 숨어서 지내던 초라한 한 사람의 선지자와 화려하고 무엇인가 있어 보이는 거짓 선지자들의 대결이다. 3년 동안 숨어 지냈지만 살아 역사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보고 체험한 자 만이 강하고 답 대하게 외칠 수 있는 것이다.
주님, 나의 형편과 상황이 세상과 비교해 조금은 미약해 보여도, 나타낼 것이 없어도 살아계신 여호와 하나님이 나의 살아계신 하나님 이 시기에… 강하고 담대하게, 자신 있게 외치고 선포하는 사역자로 서기를 소원합니다. 내가 먼저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듣고 체험하고 변화되어… 맘몬이 힘을 가지고 주관하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담대하게 하나님의 이름을 선포하고 전하는 Life-on-Life의 사역자로 서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 살아계시는 Christ Life의 능력으로 담대하게 나아가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