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8/25/2022 (열왕기하 3장)

‘여호사밧이 이르되 여호와의 말씀이 그에게 있도다 하는지라 이에 이스라엘 왕과 여호사밧과 에돔 왕이 그에게로 내려가니라’ (열왕기하 3:12)

하나님을 찾는 아주 작은 믿음 일지라도… 유다와 여호사밧은 그리 좋은 왕은 아니었던 것 같다(3절)… 그러나 이스라엘 왕과 함께 모압을 상대로 전쟁을 준비할 때 물이 없어 군사들이 곤란과 혼돈에 빠졌을 때 엘리사 선지자를 찾아 하나님께 간구하는 것을 본다.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자신의 처지와 한탄에 빠져 절망하는 이스라엘 왕들과는 달리 아주 작은 믿음이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찾는 믿음의 여호사밧을 통해서 구원을 얻게 됨을 보게 하신다.

주님, 겨자씨만 한 믿음이 많은 사람을 살리고 구원을 이루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음을 믿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어려운 상황과 형편에서 근심과 걱정으로 절망으로 가는 자가 아니라 우리의 신음 소리까지도 들으시고 응답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가지고 어렵고 절망 속에 있는 그 한 영혼을 위한 Life-on-Life의 열매의 삶을 사는 Christ Life가 살아 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가라사대 너희 믿음이 적은 연고니라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만일 믿음이 한 겨자씨만큼만 있으면 이 산을 명하여 여기서 저기로 옮기라 하여도 옮길 것이요 또 너희가 못할 것이 없으리라’ (마태복음 17:2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