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2022 (열왕기하 11장)
‘여호야다가 왕과 백성으로 여호와와 언약을 맺어 여호와의 백성이 되게 하고 왕과 백성 사이에도 언약을 세우게 하매’ (열왕기하 11:17)
한 사람이 중요함을 보여 주신다… 북 이스라엘과 유다의 혼돈의 시작의 연속이다… 자신들의 유익을 위해 죽이고, 반역하고, 몰살하고… 그런 가운데 자신의 목숨을 내어놓고 갓난아기 왕자를 살리고 숨겨서 유다를 구하고 회복하게 하는 여호야다를 보게 하신다. 하나님의 사람 여호야다 한 사람을 통하여 나라가 회복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이 회복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계획이 이루어져 감을 보게 하신다…
주님, 한 사람의 중요함을 깨닫습니다. 하나님이 택하시고 세우신 한 사람을 통하여 나라가 살아나고, 하나님의 말씀이 회복되고, 생명이 살아나는 것을 여호야다를 통해 배우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 북미주 KCBMC의 사명도 하나님이 택하시고 준비하신 그 한 영혼을 Life-on-Life의 관계를 통해 살리고 세우는 사명임을 깨닫습니다. 한 영혼을 천하보가 귀하게 여기시는 하나님… 오늘도 맡겨주신 일터와 삶터에서 하나님이 찾으시는 그 한영혼을 섬기고 살리고 세우는 Christ Life를 사는 그 한 사람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