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2022 (역대하 8장)
‘솔로몬이 여호와의 전의 기초를 쌓던 날부터 준공하기까지 모든 것을 완비하였으므로 여호와의 전의 공사가 결점 없이 끝나니라’ (역대하 8:16)
맡겨주신 사명을 위하여 헌신성, 일관성, 지속성 (3C)를 가지라 하신다… 솔로몬이 20년 동안 하나님의 성전과 자신의 궁궐을 건축을 마친다… 40년 정도의 왕권을 가진 기간의 반 이상을 하나님의 전 건축에 헌신함을 본다. 아버지 다윗의 명을 좇아 자신에게 맡겨주신 사명을 헌신적으로 그리고 조금도 자신의 생각과 방법이 아닌 하나님의 명대로 일관되게 그리고 끝까지 결점이 없이 마치는 지속성을 배우라 하신다…
주님, 솔로몬의 성전 건축을 통해 나 자신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성전으로 어떻게 지어져 가야 함을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 북미주 KCBMC에 주신 사명을 위한 3C를 여기서도 보고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사역의 열매를 위해서 헌신성(Commitment), 일관성(Consistency), 그리고 지속성(continuity)이 얼마나 중요한 것임을… 우리에게 맡겨주신 한 영혼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아름다운 성전으로 지어져 갈 수 있도록 Life-on-Life의 사명을 사는 Christ Life의 3C가 식어지지 않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