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2/20/2022 (에스라 1장)

12/20/2022 (에스라 1장)

‘바사 왕 고레스 원년에 여호와께서 예레미야의 입으로 하신 말씀을 응하게 하시려고 바사 왕 고레스의 마음을 감동시키시매 저가 온 나라에 공포도 하고 조서도 내려가로되’ (에스라 1:1)

약속하신 말씀을 이루시는 하나님…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은 꼭 이루신다는 믿음으로 살라 하신다… 하나님의 말씀은 추상적이고 철학적인 글이나, 사람들의 귀를 즐겁게 하는 좋은 글이 아니라… 말씀으로 무에서 유를 창조하시고,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신 능력의 말씀임을 깨달아 알아야 하겠다. 바벨론 포로생활 70년이 지나면 회복시키시겠다고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하여 약속하신 말씀을 이루시는 하나님… 그런 하나님을 말씀에서 만나고, 그 약속을 믿으라 하신다…

주님, 살아계신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서 운동력이 있고…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은 다 이루셨고, 또 이루어 가심을 믿고 나아가기를 소원합니다. 소망이 없는 사람들을 위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약속으로 주신 하나님의 말씀… 그리고 때가 되면… 하늘나라에 우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시고 곧 오신다고 하신 그 약속의 말씀을 믿고… 맡겨주신 일터와 삶터에서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그런 약속의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나누는 Christ Life의 믿음을 살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