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28/2023 (욥기 23장)

2/28/2023 (욥기 23장)

‘나의 가는 길을 오직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 같이 나오리라’ (욥기 23:10)

모든 상황과 환경을 하나님의 관점으로 보는 믿음으로… 욥이 당하는 고통과 환경을 하나님의 관점에서 보는 믿음의 고백이다. 사람으로서 얼마든지 좌절하고 하나님을 원망하고 신세를 한탄할 수밖에 없는 고통 속에 있었지만… 모든 것이 다 하나님의 섭리와 주권 아래 있음을 아는 욥의 믿음을 배우라 하신다. 욥이 가장 사모했던 것은 일정한 음식보다 더 귀한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였기에(12절)… 하나님의 관점을 볼 수 있었으리라…

주님, 주어진 환경과 상황을 하나님의 안목과 관점으로 볼 수 있는 믿음을 갖기를 소원합니다. 욥이 고통 가운데에서도 하나님을 신뢰하고 하나님의 관점으로 세상을 볼 수 있음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이 그를 살렸기 때문임을 깨닫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우선임을…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 좌우의 어떤 날 선 검보다 예리하여… 하나님의 말씀이 나를 살리고, 치료하고, 세우고, 힘이 되어주는 원동력임을… 오늘도 맡겨주신 일터와 삶터에서 나를 살리신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나누는 Christ Life의 생명으로 다른 한 생명을 살리고 세우는 사명을 살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