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3/29/2023 (시편 5편)

3/29/2023 (시편 5편)

‘여호와여 아침에 주께서 나의 소리를 들으시리니 아침에 내가 주께 기도하고 바라리이다’ (시편 5:3)

하루를 말씀과 기도로 시작하라 하신다… 매 순간 기도로 하나님과 동행해야 하지만… 특별히 하루를 시작하며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시작함이 중요하다 하신다. 그리스도인의 하루의 우선순위라 하겠다. 다윗이 그랬다.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며 하나님을 전심으로 찾고 기도 할 때에… 대적들을 자신이 싸우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싸워 주시고 (8절) 하나님 안에서 기뻐하는 하루가 될 수 있음을 깨달아 알았을 것이라…

주님, 하루를 시작하며 이 아침에 하나님의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하시고 간구하는 기도를 주심에 감사입니다. 이 아침에 저에게 꼭 필요한 하늘의 양식과 기도로 하루를 살 수 있는 힘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쌓여있는 일들과, 당면한 문제와, 환경과 상황의 도전이 있지만… 하나님께 기도할 때에 그 모든 것들이 작아지고 하나님이 막아 주시고, 방패로 지켜주심을 깨닫습니다(12절)… 새벽을 깨우며 하나님과 교제하셨던 예수님처럼… 하나님과 교제하고 나누는 아침을 기다리는 Christ Life가 살아 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님이여 사슴이 시냇물을 찾기에 갈급함 같이 내 영혼이 주를 찾기에 갈급하니이다’ (시편 42: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