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2023 (시편 17편)
“여호와여 금생에서 저희 분깃을 받은 세상 사람에게서 나를 주의 손으로 구하소서 그는 주의 재물로 배를 채우심을 입고 자녀로 만족하고 그 남은 산업을 그 어린아이들에게 유전하는 자니이다” (시편 17:14)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우리의 일터, 삶터의 모습이다. 어떻게 하면 많이 쌓고, 많이 이루고,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하여 목숨을 다하는 세대를 살아간다. 이 세상을 영원히 살 것같이 자신들의 배를 채우기 위하여 일하고, 이룬 산업을 자신들의 자녀들에게 유전하기 위하여 고민하는 세대… 이런 세대를 본받지 말고… 주님의 산업, 주의 형상으로 만족하는 변화를 살라하신다…
주님, 자신들의 번영과, 헛된 것을 찾아다니는 이 세대를 부러워하거나, 본받지 않기를 소원합니다. 하나님이 없이 이루어지는 쌓아놓는 분깃과, 번영과 성공은 마지막날에 다 불에 타서 없어지는 헛된 것임을… 나 역시 그런 것을 추구하는 맘몬의 속임수에 빠질 수 있기에… 맡겨주신 일터와 삶터에서 그리고 맡겨주신 사역에서도…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을 분별하고 하나님의 산업을 기뻐하는 Christ Life가 살아 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로마서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