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4/2023 (시편 18편)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건지시는 자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나의 피할 바위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로다” (시편 18:1-2)
이런 다윗의 고백이 나의 고백이 되기를… 많은 어려움과 환난을 이기고… 많은 전쟁과 싸움에서 모든 적들을 물리치고 하나님을 찬양하며 고백하는 다윗의 시이다. 끝까지 하나님을 신뢰하고, 의지하고, 결국은 하나님이 이루실 것이란 믿음을 지켰던 다윗의 신아의 고백이다… 다 하나님의 은혜인 것을… 결국은 다 하나님이 하셨음을 돌아보며 하는 다윗의 찬양과 고백이 나의 고백이 돼라 하신다…
주님,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니 감사입니다. 결국은 다 하나님의 은혜요 하나님이 이루실 것 이기에… 다시 한번 다윗이 살았던 3C를 살기를 소원합니다. 하나님을 향한 헌신성(Commitment), 흔들리지 않는 복음의 일관성(Consistency), 하나님이 다 이루실 때까지 지속성(Continuity)을 가지고 나아가는 Christ Life의 고백과 인내가 살아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