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2023 (시편 33편)
‘우리 영혼이 여호와를 바람이여 저는 우리의 도움과 방패시로다’ (시편 33:20)
여호와를 앙망하고 바람이 나의 가장 큰 무기요 방패라 하신다… 세상이 미련하다고 하는… 사람의 이론과 철학에는 전혀 맞지 않는 방법이다. 여호와 하나님을 나의 하나님으로 나의 방패로 나의 힘으로 믿고 의지하는 것… 나를 구원함은 세상의 어떤 무기도, 아무 릴 힘센 말들도 아무 소용이 없다 하신다(17절).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 여호와를 매일 바라는 자, 여호와를 즐거워하는 자가 승리자요, 힘센 자라 하신다…
주님, 많은 때에 눈에 보이는 세상과, 환경과, 사람에 매이는 자가 아니라… 하나님을 앙망하고, 바라고 즐거워하는 자로 서기를 소원합니다. 주님의 성호를 의지한 자에게는 즐겁고 기쁜 찬양과 춤을 주심을…(21절). 한주를 마무리하는 새날을 시작하며… 이 하루도 주님을 찬양하게 하시고, 이 하루도 감사하게 하시고, 이 하루도 순종하게 하시고, 이 하루도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고 나누는 Christ Life의 기쁨이 살아 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치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 (이사야 4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