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4/2023 (시편 87편)
‘그 기지가 성산에 있음이여 여호와께서 야곱의 모든 거처보다 시온의 문들을 사랑하시는도다’ (시편 87:1-2)
하나님의 산(시온)에 거하는 축복을 살라하신다… 지금 나는 어디에 거하고 있는가를 묵상하는 아침이다. 지금 있는 이 자리가, 나의 가정이, 나의 일터가, 나의 사역지가 바로 하나님의 산 시온산이 되어야 한다고 하신다. 하나님의 부재는 아무리 환경이 좋아 보여도 그곳은 악한곳이요, 저주의 곳인데… 하나님이 임재하여 계시는 지금 이곳이 축복의 시온산이요 하나님의 나라라 하신다…
주님, 지금 이 아침에, 이 자리에, 말씀으로 하나님과 교제하며 묵상하는 이 자리가 하나님의 시온산이요,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곳임을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네가 선곳은 거룩한 곳이니… 지금 이 시간에 임재하여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고 즐기고 기뻐할 수 있는 축복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의 궁정에서 한 날이 다른 곳에서 천날보다 나은즉… 하나님의 축복의 산, 축복의 궁정에서 하루를 감사로 사는 Christ Life가 기쁨으로 살아 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의 궁정에서 한 날이 다른 곳에서 천날보다 나은즉 악인의 장막에 거함보다 내 하나님 문지기로 있는 것이 좋사오니 ‘(시편 8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