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9/20/2023 (시편 145편)

9/20/2023 (시편 145편)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이다 내가 날마다 주를 송축하며 영영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이다’ (시편 145:1-2)

영원히 여호와를 송축하는 예배자로… 다윗의 자신의 삶을 돌아보며 결론적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시인 것 같다. 다윗왕 자신이 한 나라의 왕으로서 모든 칭송과 존경을 받은 것처럼, 온 세상의 왕으로 모든 존경과 높임을 받을 자는 결국 여호와 하나님 한분이심을… 온전하신 주님, 완벽하신 주님, 은혜가 무한하신 여호와를 영원히 송축하는 자로 서라 하신다(21절)

주님, 지금 이 시간, 영원히 여호와를 송축하는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다윗이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며 하나님께 가장 큰 찬양을 드린 것처럼, 나의 인생을 이제까지 인도하신 여호와 하나님을 가장 송축하고 감사하는 찬양과 예배자로 서기를 소원합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보스턴 이사회를 축복하시고… 오직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하고 높이는 Christ Life의 생명을 사는 모든 이사님들로 세워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내 입이 여호와의 영예를 말하며 모든 육체가 그의 성호를 영영히 송축할찌로다’ (시편 145:2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