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MC 미션과 비전을 살아가는 어느 지회장의 한주간 사역현장
월요일 아침 새벽시간 어제늦게까지한 성경공부 은혜로 몸은 가뿐하다.
큐티멘티로온 아침 큐티를 나누고 경건을 시간을 묵상후 간단조찬과 함께 출근하여 일주간의 회사와 고객일정을 체크하고 수요일 아침 CBMC 지회 모임에 우선 손길이 간다.
월요일: 1월 전체프로그램을 기획하고 기도제목 챙겨, 점심시간 5분 할애 하여 기도하고 주보작성을 시작한다.
총연 홈페이지를 서치한후 아침준비와 만나주제, 찬양을 정하고 소통할일 총연,연합회.타지회와 섬기고 나누어야 할 일을챙겨서 수요 모임을 기획하여 총무에게 소통하고 자문할일은 전직 회장들에게 자문을 구한다, 소통이 우선이다.
2019년 지회 방향을 정하는 워크샵을 위해 기도하고 소통하고 사전에 준비할 일을 챙긴다.
전직 회장에게 워크샵을 리딩하도록 부탁하려고 한다.
화요일아침 6시 50분 IHOP 이번주 양육할 대상인 K 사장을 만나 조찬과 함께 올해의 방향과 목표를 정하고 삶을 경청히고 기도하고 사무실로 향한다.
수요일 지회 조찬모임: 새벽 5시30분에 아내와 오늘모임 조찬을 준비한다.이번달은지회장이 먼저 섬기는 순서로 구운 달걀.한방차.센드위치. 아침간식 주보 빔프로젝트 노트북을 챙겨서 10분전에 도착 한다. 올해는 20분전에 나와서 기도로 준비하고 주보 음식 빔프로젝트 셋업 커피을 준비후에 지회원을 맞이하려 한다. 모임을 마치고 후속 미팅을 하면 주중 중간을 넘긴 기분이다. 사무실 오면 깊은 묵상과 간이 수면을 취한다.
목요일:오늘은 아침 에 고객사업장을 방문하는 날이다.작년 한해를 리뷰하고 2019년 업종경기예측과 함께 올 사업 액션아이템과 개선아이템을 정한다. 올해는 사업체 평가와함께 투자자산을 선정 은퇴 수도 꼭지 소득을 만드는 일이다. 힘있게 악수하고 내가먼저 기도로 마무리 하자고한다. 처음 어색했지만 이제 익숙해져가고 CBMC 예비지원이다.
금요일: 성경숙제와 성경암송 앞력이 밀려오면서 숙제와 함께 젊은 최근 지회원과 번게 점심을 한다. 미국과 한국 북미주 CBMC 동향과 좋은 경영자료 나눔자료를 찾아서 인터넷 서치시간을 보내고 지인 CBMC멤버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진다.
주말: 토요새벽기도 참석후 성경공부 숙제와 암송을 마무리후 가족을 챙기고 주일예배에 임하게 된다.
저의 한주 지회장 일상입니다.
아침묵상과 큐티
점심 지회원위해 기도
현장 소통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