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총연 회장단 시카고 지회 600회 조찬모임 및 중북부 연합회 방문계획

오는 6월 7-8일 김영균 회장과 폴 현 사무 총장은 시카고 지회 (회장 유재오) 600회 조찬모임 특별 행사참여 및 중북부 지역을 순방 방문한다. 특히 시가고 지회의 꾸준한 모임을 통하여 자리를 지켜주신 역대 시카고 지회장님들을 위하여 공로장을 수여한다.

Read More

총연 회장단 동부, 동북부 연합회 순방

지난 5월 13일 부터 16일까지 김영균 총연 회장과, 폴 현 사무 총장은 동부 연합회(회장 정세근), 동북부 연합회(회장 김혁기)의 필라지역및 뉴욕, 뉴저지를 순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 연합회를 방문하여 연합회, 각 지회를 격려하고, 총연의 사역 계획과, 오는 달라스 대회에 많은 멤버들이 참석…

Read More

5/16/2019. (시편 100편)

여호와가 우리 하나님이신줄 너희는 알찌어다 그는 우리를 지으신 자시요 우리는 그의 것이니 그의 백성이요 그의 기르시는 양이로다. (시편 100:3) 제대로 아는것이 중요하다... 자신의 정체성을 제대로 아는것이 중요하다. 많은 종교(?) 들은 자신들이 만들은 신 (우상)에 절하고 기도한다... 모든 포커스가 자신의 복이요…

Read More

5/15/2019. (시편 99편)

너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님을 높이고 그 성산에서 경배할찌어다 대저 여호와 우리 하나님은 거룩하시도다  (시편 99:9) 하나님을 전심으로 신뢰함이 하나님의 거룩함을 경배함이다... 하나님의 거룩함, 너무나 추상적인 표현으로 그칠수있다. 하나님의 거룩함,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나의 모든 삶에서 나타냄이다... 모든것을 주관 하시는 하나님을 나의…

Read More

5/14/2019. (시편 98편)

온 땅이여 여호와께 즐거이 소리할찌어다 소리를 발하여 즐거이 노래하며 찬송할찌어다. (시편 98:4) 구원의 진정한 의미를 아는자 에게서만 진정한 찬양이 나올수 있다... 나는 매일 구원의 감격을 체험하며 살고 있는가? 새노래로 여호와께 찬송하라(1)... 매일 매일 하나님의 기이한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을 만날때에 가능한…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