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6/25/2019. (시편 111편)

할렐루야, 내가 정직한 자의 회와 공회 중에서 전심으로 여호와께 감사하리로다. (시편 111:1) 하나님을 찬양할 이유를 깨닫게 해 주신다... 하나님의 크신 행사를 즐거워 하는 자는 자연 스럽게 말씀을 묵상하고 연구 한다고 하신다(2)... 하나님의 행사를 찬양할 이유가 있다. 첫번째로 하나님을 경외 하는…

Read More

릴레이 금식기도 – 김형주 지회장

주님” 제 24차 달라스대회 D-4  6월 24일 새벽미명에  이 기도문을 올려 드립니다. 간절한 우리의 기도를 받아주시옵소서 CBMC를 하려거든  (아무 일에든지) 다툼이나 허영으로 하지 말고 오직 겸손한 마음으로 각각 자기보다 남을 낫게 여기고  각각  자기 일을 돌볼뿐더러  또한 각각 다른 사람들의 일을 돌보아 나의 기쁨을 충만하게 하라.  빌립보서  2:3-4 우리를 일터사역자로 불러주시어 주님이 주신말씀대로 CBMC를 통하여 오직 겸손한 마음으로 다른 사람들을 돌보아 LIFE…

Read More

6/24/2019. (시편 110편)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시편 110:3) 주님의 재림의 날 주님의 권능의 날이 꼭 그리고 곧 임한다고 하신다... 마지막 때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주시는 축복의 말씀이다... 주의 권능의 날에...…

Read More

6/20/2019. (시편 109편)

여호와 나의 하나님이여 나를 도우시며 주의 인자하심을 좇아 나를 구원하소서. (시편 109:26) 하나님앞에 꾸밈이 없이 나아감이 중요하다... 다윗은 자신의 힘든 상황과 자신을 대적하는 자들을 하나님께 복수해 달라고 기도한다... 다윗이 다르게 보이는 시편이다... 얼마나 힘이 들었으면 원수들이 하는 모든것에 저주를 내리라고…

Read More

6/19/2019. (시편 108편)

하나님이여 내 마음을 정하였사오니 내가 노래하며 내 심령으로 찬양하리로다 (시편 108:1) 올바른 마음 정함이 중요하다... 누구를 따를 것인가? 누구를 섬길 것인가? 여호수아의 고백처럼... 세상의 신이던지 아니면 하나님 이시던지... 오직 나와 내 집은 여호와를 섬기겠노라고... 한 외침이 나의 외침과 고백이 되어야…

Read More

6/18/2019.  (시편 107편)

저가 사모하는 영혼을 만족케 하시며 주린 영혼에게 좋은 것으로 채워주심이로다. (시편 107:9) 내가 부족하고 주린 사람이라고 깨닫을때가 축복의 시작이다... 무었을 가졌다는 세상의 개념과는 전혀다른것이 영적 세계이다... 심령이 가난한자가 복아 있다고 하신다... 세상은 부자가 복이 있다고 하는데... 의에 주리고 목마른자가 있다고…

Read More

6/17/2019. (시편 106편)

할렐루야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시편 106:1) 여호와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맛보아 알수 있어야 하겠다... 감격과 충격의 매일의 삶을 살고 있다는것을 느끼고 체험하고 살아가는 것이 축복이다... 나같은 죄인을 하나님의 사역의 동역자로 삼아 주심이... 끝까지 참아 주시고 기다려 주시는…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