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7/30/2019.  (시편 117편)

너희 모든 나라들아 여호와를 찬양하며 너희 모든 백성들아 저를 칭송할찌어다 우리에게 향하신 여호와의 인자하심이 크고 진실하심이 영원함이로다 할렐루야 (시편 117:1‭-‬2) 일터의 사역자로 사는 우리가 해야할 의무이다... 모든 나라와 모든 민족이 여호와께 돌아와 그를 찬양 해야 한다고... 하나님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는자를…

Read More

7/29/2019. (시편 116편)

여호와께서 내 음성과 내 간구를 들으시므로 내가 저를 사랑하는도다. (시편 116:1) 여호와를 사랑 할수 있음이 축복이다... 여호와 께서 수많은 사람 중에서 나의 음성을 구분해 아신다니 감격이다... 아니 귀를 기울이셔서 나의 간구를 자세히 알기를 원하신다니(2)... 내가 여호와를 사랑함은 그가 먼저 나를…

Read More

워싱턴 DC 지회의 김형주 지회장 사역지원센터 방문

지난 7월 22일 월요일 동부 연합회 (회장 정세근) 소속 워싱턴 DC 지회의 김형주 지회장님 과 버지니아의 오성동 AMF 사장이 북미주 KCBMC 사역지원센터를 방문했다. 특히 이번 방문과 함께 랜스데일 지회의 조찬 모임과 함께 하였다. 김형주 DC 지회장이 사역지원센터를 위해서 Breakroom에서 사용할…

Read More

yCBMC 창립 준비 모임-기성세대와 차세대의 다리 역할

“비지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목표로 전도와 양육, 리더십 개발, 일터 변화를 추구하는 CBMC 동부연합회(회장 정세근)에서 yCBMC지회 창립 준비 모임을 지난 24일 애난데일 소재 옴니화재 사무실에서 가졌다. 지난 신년 하례식에서 정세근 회장은 메릴랜드(회장 안일송), 락빌(회장 김영후), 센터빌(회장 구건모), DC(회장…

Read More

북미주 달라스 대회 섬김의 리더십 기념 액자 증정

지난 7월 21일 월요일 DFW 지회 정기 모임에서는, 지난 북미주 달라스 대회의 모든 과정 가운데 섬김의 리더십으로 하나님께는 영광을, 함께 모인 CBMC 회원들에게는 선한 영향을 주신 서정수, 김성기 회장님에게 남부연합회원들의 마음을 모아서 만든 기념액자를 증정하는 시간을 갖었다. 두 분의 수고를…

Read More

북미주 KCBMC 사역팀/장기전략 수련회/사역기획 모임

지난 7월 19, 20 이틀간 필라델피아 다운타운 Four Point Sheraton Hotel 과 총연 사역지원센터 에서 총연 사역팀 사역수련회를 가졌다. 총연의 미션과 비전을 다시한번 재 점검하고 기도와 나눔의 시간을 가지는 시간을 가졌다. 각 사역팀과 사역지원센터가 잘 조화를 이루며 북미주 KCBMC에 주신…

Read More

7/22/2019.   (시편 115편)

죽은 자가 여호와를 찬양하지 못하나니 적막한데 내려가는 아무도 못하리로다 (시편 115:17) 오직 살아 있는자만이 여호와를 찬양할수 있다... 나는 지금 살아 있는가? 내 입술에서 진정으로 여호와를 찬양함이 있는가?... 죽은자들의 우상은 은과 금이요 사람이 만든 수공물 이라(4)... 죽은 자들은 입이 있어도 말하지…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