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Asia-Pacific CBMC 대회 성황리에 성료

지난 11월 21-23일까지 캄보디아 프놈팬에서 열리 아시아 CBMC 대회가 300여명의 아시아 10개국의 나아에서 참여하여 그리스도 대사로서의 변화 라는 주제로 성화리에 진행되었다.  북미주 에서는 폴 현 사무총장과 김기일 CBMC 국제이사 가 참석하였으며, 폴 현 사무총장은 CBMC 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어떻게 변화…

Read More

남부 연합회 송년 연합모임

오는 12월 7일 토요일 남부 연합회는 2019년 송년 연합모임을 갖는다.  먼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는 '행복을 향한 발걸음 함께 걸어요!' 라는 주제아래 3개의 특별 주제발표시간을 가진다.  아내+남편과의 행복한 삶 의 주제를 이광익 가정사역팀장이, 사업체/직장에서의 행복한 삶의 주제를 서정수 대회기획팀장이 그리고 일상생활의…

Read More

북가주 소속 골든게이트 지회창립 10주년 기념축하 행사

지난 11/16일 토요일 북가주 연합회(회장 존탁) 소소 골든게이트 지회 에서는 지회창립 10주년 기념축하 행사를 성황리에 가졌다. 100 여명의 북가주 연합회 소속 지회원들과 축하객이 함께하여 축하예배및 축하 공연을 가졌다. 폴 현 사무총장이 김영균 총연회장을 대신하여 축사를 전하고 10년동안 꾸준히 함께하고 헌신함을…

Read More

북가주 연합회 존탁 신임회장 임명

지난 11/16일 저녁 북가주 연합회 소속 골든게디트 지회(회장 황정식) 10주년 기념 행사후에 북가주 연합회 신임 연합회장 임명식을 가졌다.  김영균 총연회장을 대신하여 임명장을 수여하고 같이 참석한 지회원들과 함께 축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 북가주 연합회를 위하여 수고하실 존탁 회장님을 위하여 많은…

Read More

남부 뉴저지 체리힐 지회 가을 세미나

동북부 연합회 소속 체리힐 지회 (회장 김문열)에서는 지난 11월 16일(토) 저녁 5시에 남부 뉴저지에 위치한 남부뉴저지 장로교회에서 "KCBMC 체리힐지회 가을 세미나"를 가졌다. 세미나를 통하여 지회원들을 위한 재정 회계 세미나와 보험 세미나를 제공하였다.  또한 세미나 마지막 시간에 샘 황 변호사가 CBMC 를 소개하고 지역사회에 전도 초청의…

Read More

CBMC D.C.지회, 성경적 원리가 사역과 사업의 기초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한다(Connecting Business & Marketplace to Christ)는 비전아래 매주 모임을 갖고 있는 CBMC 동부연합회(회장 정세근) 소속 D.C.지회(회장 김형주)는 요즘 특별한 수요일 아침 7시를 맞고 있다. 워싱턴지역 비즈니스 운영자들과 성경적 원리가 사역과 사업의 기준이 되도록 하는 조찬…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