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산호세 리더십 스쿨 마치고…

내가 죽고 오직 예수님이 내안에 살아야 나의 동역자들에게 진정한 복음을 전할수 있다는걸 배웠습니다. 결과는 내 몫이 아니라 다 주님에 때에 실행하신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숫자가 많은 지회가 아니라 맴버 한사람 한사람이 진정한 CBMC 동역자들이 되기 위해서 한사람에 영혼을 바라볼수 있는…

Read More

2020 리더쉽 스쿨을 마치면서…

2020년 1월 23일부터 2박 3일 동안 캘리포니아 산호세에서 리더쉽 스쿨이 있다라는 광고를 듣고 참석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았지만 회계사의 직업을 가진 저로서는 요즘같이 초비상 상황속에서 3일동안 사무실을 비우고 다녀온다는 것이 그리 쉬운 결정이 아니었습니다.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를 몇번이나 망설이다가 제가…

Read More

제 5기 산호세 리더쉽 스쿨 은혜 가운데 성료

지난 1월 23-25일 산호세 그랜드 호텔에서 가진 제 5기 리더쉽 스쿨이 20개 도시의 45명의 지회장, 연합회장, 임원, 이사들이 참석하여 은혜 가운데 마치었다. 이번 리더쉽 스쿨은 새롭게 변화 되어가는 북미주 KCBMC 사역의 정체성(미션) 과 비전을 다시 확실하게 정립하여 사역의 본질을 회복하기위한…

Read More

1/23/2020. (누가복음 22장)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20) 온전한 복음을 아는것이 중요하다... 온전한 복음을 알기 위해서는 먼저 내가 누구 인지를 알아야 하겠다. 내가 어떤 사람이었는지를 알아야…

Read More

남부연합 2020 신년 임원회의

지난 2020 1/16 (목) 캐롤톤 캐슬힐 클럽하우스에서 남부연합회(김성기 회장) 신년(1/4분기) 임원회의를 가졌다. 남부 연합회 4개 지회장들을 포함해 총 11명 이 모인 이자리에서 남부연합회 임원 발표 /지회 소식 발표/연합회장 임기 및 정관에 관하여/그리고 올해 남부연합회의 주력 사역이 될 '행복세미나' 에 관해…

Read More

밴쿠버 CBMC 신년하례식

밴쿠버 CBMC  지회는 1월 18일 코퀴틀람 이그제퀴티브 호텔에서 57명이 모인 가운데 신년하례식을 치루었습니다. 이날 주은혜교회 담임 목사님이신 송관빈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주시고  연아 마틴 상원의원과  나영욱 부총영사님께서 축사를 해주셨습니다. 또한 K 지부회원들이 모두 나오셔서 특별 찬양을 해주셨습니다.

Read More

폴 현 사무총장 시카고 지역 신임 지회장을 위항 특강 진행

지난 1월 16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 까지 시카고 지회의 이진, 일리노이y 지회의 강상원 회장을 위한 북미주 KCBMC 사역을 위한 지회장 특강을 가졌다. What is CBMC, CBMC 사명과 비전, 정체성, 사역의 열매, 지회의 목적과 역할, 건강한 지회란, 그리고 Life-on-Life의 생활화…

Read More

시카고, 일리노이y 지회장 이취임식

지난 1월 16일 목요일 오후 시카고 지역의 두개의 지회 지회장 이취임식이 성황리에 거행 되었다. 시카고 지회의 7대 회장으로 이진 회장이 그리고 일리노이y 지회의 3대 회장으로 강상원 회장이 추대되어 앞으로 2년간 각 지회를 섬기게 되었다. 북미주 KCBMC 사역지원센터의 폴 현 사무총장이…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