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콜럼버스 지회 “지회모임 on Deck”

코로나 때문에 계속 온라인 모임만 가졌던 콜럼버스 지회는 3개월만에 처음으로 오프라인 지회모임을 가졌다. 정부 차원에서 모임을 완화 하여 기도 가운데 모인 오프라인 모임이지만 최대한 조심 하면서 실내가 아닌 맹순영/유태진 사장댁 Deck에서 함께 애찬을 나누고, 기도하는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Read More

eCBMC 웨비나 성황리에 성료

지난 6월 11일 목요일에 가진 첫 번째 eCBMC 웨비나에 30명의 참석자가 함께하여 'CBMC Basic'이라는 주제 아래 강사 Tim Philpot을 모시고 성황이에 마쳤다. 뉴욕 eCBMC 준비 지회를 인도하는 Sang Sur 형제가 기획하고 준비한 이번 웨비나에 초대된 Tim Philpot 강사는 40년 이상…

Read More

워싱턴 DC 지회 사역지원센터 방문

워싱턴 DC 지회의 김형주 회장과 차기 회장으로 내정된 서승훈 총무 그리고 두 분의 지회원이 함께 사역지원센터를 방문하였다. 김형주 지회장은 지난 1년 동안 차기 지회장으로 섬길 서승훈 총무를 훈련하고 양육하여 오는 7월 1일부터 신임 회장으로 섬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실질적인 Life-on-Life…

Read More

6/15/2020 (로마서 13장)

‘모든 자에게 줄 것을 주되 공세를 받을 자에게 공세를 바치고 국세 받을 자에게 국세를 바치고 두려워할 자를 두려워하며 존경할 자를 존경하라’ (로마서 13:7) 권세자들이 있음은 나의 선을 위함인 것을 알아야 하겠다… 요즈음 많은 혼돈의 시간을 지나고 있다… 사회적으로, 정치적으로, 종교적으로…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