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7/31/2020 (에베소서 2장)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자비하심으로써 그 은혜의 지극히 풍성함을 오는 여러 세대에 나타내려 하심이니라’ (에베소서 2:7) 매일매일 Christ Life 가 살아져야 하겠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사람은 완벽한 신분의 ‘변화’를 가진 자들이다. 허물과 죄로 죽었던 자들이 살아나는 변화이다(1). 육체의 욕심을…

Read More

7/30/2020 (에베소서 1장)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 좇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을지어다’ (에베소서 1:2) 그리스도의 은혜를 통한 평강을 선포하고 나누는 자가 되어야 한다… 평강(peace)을 싫어하는 사람을 없을 것이다. 그러나 세상 기준의 평안과 하나님이 주시는 평안은 동에서 서가 먼 것처럼 다르다. 세상…

Read More

7/29/2020 (갈라디아서 6장)

‘그러나 내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으니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상이 나를 대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고 내가 또한 세상을 대하여 그러하니라’ (갈라디아서 6:14) 아무리 많이 해도 괜찮은 자랑이 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자랑이다. 대부분 모든 사람은…

Read More

7/28/2020 (갈라디아서 5장)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 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갈라디아서 5:22-23) 온전한 열매를 맺는 것이 중요하다… 나의 삶에는 어떤 열매가 있는가?… 말씀을 통해서 두 가지 다른 열매가 있음을 깨닫는다. 육체의…

Read More

yCBMC 연합회 중보기도 모임

북미주 KCBMC의 yCBMC 연합회 (신임 회장 이준석)에서는 오는 8/15일 동부시간 오후 9시에 전 회원이 함께하는 온라인 만남과 교제 및 중보 기도회를 갖는다. 중보기도는 북미주 KCBMC 사역을 위하여 그리고 새롭게 시작되는 yCBMC 연합회를 위하여 기도하고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하는 시간을 갖는다.…

Read More

동북부 연합회 신임 회장 선임 공고

북미주 KCBMC 동북부 연합회 (회장 김혁기)는 차기 신임 연합회장에 현 북미주 KCBMC 이사로 섬기시고 전 뉴욕 지회장을 역임하신 김동원 회장이 선임되었음을 공고합니다. 김혁기 현 연합회장의 추천, 동북부 연합회 소속 지회장들의 만장일치 동의와 함께 KCBMC 총연 임원회의 동의와 함께 이사회에 추대…

Read More

7/27/2020 (갈라디아서 4장)

‘그러므로 네가 이 후로는 종이 아니요 아들이니 아들이면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유업을 이을 자니라’ (갈라디아서 4:7) 변화를 누리며 살아야 하겠다… ‘변화’를 가지는 것도 쉽지 않지만 그것을 누림 또한 어색하고 쉽지 않은 것 같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새롭게 변화된 피조물이 되었다.…

Read More

7/25/2020 (갈라디아서 3장)

‘또 하나님이 이방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로 정하실 것을 성경이 미리 알고 먼저 아브라함에게 복음을 전하되 모든 이방이 너를 인하여 복을 받으리라 하였으니’ (갈라디아서 3:8) 복음을 전하며 믿음으로 복의 근원이 되어 살아야 하겠다… ‘복’에 대한 개념이 바뀌어야 하겠다… 세상 기준은 많이…

Read More

7/24/2020 (갈라디아서 2: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라디아서 2:20)…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