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북미주 KCBMC 14대 총연회장 취임식

오늘 동부시간 오후 2시 30분에 필라델피아 사역지원센터에서 북미주 KCBMC 총연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한다. 지난 6월 필라델피아에 대회에서 치러질 예정이던 이취임식을 치를 좋은 날짜를 기다리다 오늘 온라인/오 프란인으로 치러진다. 이취임식을 위하여 김영균 13대 회장과 배현규 14대 신임 회장 및 한기덕 수석 부회장이…

Read More

8/31/2020 (디모데전서 5장)

‘누구든지 자기 친족 특히 자기 가족을 돌아보지 아니하면 믿음을 배반한 자요 불신자보다 더 악한 자니라’ (디모데전서 5:8) 하나님 안에서 가족개념의 변화가 있어야겠다… 가족을 잘 돌아보지 않는 자들은 믿음을 배반한 자요 불신자보다 악한 자라고 말씀하신다… 어쩌면 이 말은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Read More

Fairfax yCBMC 지회 창립식 성료

지난 8/29일 토요일 북미주 KCBMC 동부 연합회(회장 정세근)와 yCBMC 연합회(회장 이준석)에 소속된 Fairfax yCBMC 지회(초대회장 Andy Kim) 창립식이 강고은 대표가 운영하는 옴니 화재보험 사무실(버지니아 아난데일)에서 성료 되었다. 형편상 오프란인 에는 한기덕 총연 수석부회장, 폴 현 사무총장 및 동부 연합회 소속…

Read More

지회 모임을 위해 포럼을 소개 합니다.

조금더 효율적이고 유익한 지회 모임을 위한 포럼 교재가 있습니다. 지회 모임을 위하여 토픽별로 정선된 알찬 내용들이 있습니다. 1권 부터 3권 까지는 각 권당 50개의 토픽으로 50주를 쓰실수 있습니다. 4권-5권은 각 25개의 토픽으로 되어 있습니다. 각권 $10 +우송료 https://kcbmc.net/product-category/cbmc-literature/forum

Read More

8/29/2020 (디모데전서 4장)

‘육체의 연습은 약간의 유익이 있으나 경건은 범사에 유익하니 금생과 내생에 약속이 있느니라’ (디모데전서 4:8) 매일 기본으로 돌아가는 경건의 연습을 생활화해야 하겠다… 삶의 우선순위이다. 그리고 나아가 그리스도 안에서 신앙생활의 우선순위이다. 말씀과 기도로 매일을 경건하게 준비하는 연습을 살아야 하겠다.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의…

Read More

8/28/2020 (디모데전서 3장)

‘미쁘다 이 말이여, 사람이 감독의 직분을 얻으려 하면 선한 일을 사모한다 함이로다’ (디모데전서 3:1) 하나님의 사람들은 선한 일을 사모해야 한다… 선한 일이 무엇일까?… 사람 기준의 선한 일이 아니라 하나님 기준의 선한 일이어야 하겠다. 선한 일은 변화를 체험하고 변화된 자, 하나님의…

Read More

8/27/2020 (디모데전서 2장)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디모데전서 2:1) 기도하는 하나님의 사람이 되어야겠다… 하나님의 사람은 다른 사람을 위해서 기도하는 사람이라 하신다… 리더들과, 나라를 다스리는 위정자, 권세자는 하나님이 세우신다고 로마서에서 말씀하신다. 특히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Read More

8/26/2020 (디모데전서 1장)

‘나를 능하게 하신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께 내가 감사함은 나를 충성되이 여겨 내게 직분을 맡기심이니’ (디모데전서 1:12) 하나님의 사람은 감사하는 사람이다… 나의 나 됨은 오직 하나님의 은혜임을 아는 것이 축복이다. 내가 자격이 있어서 나를 택하시고 세우신 것이 아닌 것을 아는…

Read More

8/25/2020 (데살로니가후서 3장)

‘형제들아 너희는 선을 행하다가 낙심치 말라’ (데살로니가후서 3:13) 낙심치 말고 끝까지 가야 한다… 열심을 가지고 일하며 좋은 의도를 가지고 시작하지만 낙심되고 절망되며 그만두고 싶을 때가 많음이 사실이다. 하나님 나라를 위한 선한 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일, 을 하다가 낙심치…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