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9/29/2020 (야고보서 3장)

‘혀는 곧 불이요 불의의 세계라 혀는 우리 지체 중에서 온 몸을 더럽히고 생의 바퀴를 불사르나니 그 사르는 것이 지옥불에서 나느니라’ (야고보서 3:6) 혀를 다스리는 지혜의 사람이 되어야 하겠다… 내가 뱉어내는 말의 위력은 사람을 살리기도 하고 죽이기 도하는 강한 힘을 가지고…

Read More

9/28/2020 (야고보서 2장)

‘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야고보서 2:26) 살아있는 믿음의 소유자가 되어야 하겠다… 살아있는 믿음, 원천이 하나님으로부터 시작된 믿음은 생명이 있다고 하신다. 사람의 생각과, 철학으로 시작된 믿음에는 생명이 없다. 생명이 있는 믿음은 열매가 따라오게 되어있다.…

Read More

9/26/2020 (야고보서 1장)

‘내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만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 (야고보서 1:2) 시험(Trials)을 온전히 기쁘게 받을 수 있는 믿음의 소유자가 되어야겠다… 진정한 믿음은 담대함을 주신다. 여러 가지 방면에서의 시험 (Trials)를 온전히 기쁘게 받을 수 있는 믿음의 프로가 되어야겠다. 이유는 먼저…

Read More

9/25/2020 (히브리서 13장)

‘손님 대접하기를 잊지 말라 이로써 부지중에 천사들을 대접한 이들이 있었느니라’ (히브리서 13:2) 참 믿음의 열매는 성도의 삶으로 나타나야 하겠다…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가짐이 중요하고 그 믿음은 하나님의 선물임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행위로 믿음을 가질 수는 없지만 성도의 참 믿음은 삶의…

Read More

9/24/2020 (히브리서 12장)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저는 그 앞에 있는 즐거움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히브리서 12:2) 그리스도의 믿음의 본을 바라보고 흔들리지 말아야 하겠다… 나의 눈을 어디에 고정하느냐가 중요하다. 나의 눈을 나…

Read More

9/23/2020 (히브리서 11장)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니’ (히브리서 11:1) 보지는 못 했지만 이미 본 것과 같은 확신이 믿음이다… 하나님의 선물이다… 아무리 노력해도 믿어지지 않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믿어지는 사람이 있다. 성경에 많은 믿음의 선진들이 그랬다(2). 믿음으로 본 사람들은 자신의…

Read More

9/22/2020 (히브리서 10장)

‘너희에게 인내가 필요함은 너희가 하나님의 뜻을 행한 후에 약속을 받기 위함이라’ (히브리서 10:36) 끝까지 인내(Persevere) 함이 중요하다… 성경에서 말하는 인내 (Persevere)는 목표를 향해 어떤 상황과 어려움이 와도 흔들리지 않고 끝까지 가는 것을 말한다. 한번 참고 지나가는 것이 아니다. 사람의 힘으로는…

Read More

밴쿠버 예가사 지회 CBMC 사역 특강 진행

지난 9월 19일 토요일 밴쿠버 연합회 (연합회장 박도선) 소속 예가사 지회(지회장 김유철)에서는 폴현 사무총장을 초대하여 CBMC의 정체성과 CBMC 사역에 대한 특강 시간을 가졌다. 폴 현 사무총장은 ZOOM 미팅으로 진행된 특강을 통해 CBMC의 정체성은 맡겨주신 일터에서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사역, 예수…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