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0/30/2020 (느헤미야 8장)

‘느헤미야가 또 이르기를 너희는 가서 살진 것을 먹고 단 것을 마시되 예비치 못한 자에게는 너희가 나누어 주라 이 날은 우리 주의 성일이니 근심하지 말라 여호와를 기뻐하는 것이 너희의 힘이니라 하고’ (느헤미야 8:10) 영적인 힘의 근원이 무엇인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느헤미야의…

Read More

10/29/2020 (느헤미야 6장)

‘내가 곧 저희에게 사자들을 보내어 이르기를 내가 이제 큰 역사를 하니 내려가지 못하겠노라 어찌하여 역사를 떠나 정지하게 하고 너희에게로 내려가겠느냐 하매’ (느헤미야 6:3) 사명과 비전에 흔들리지 않고 끝까지 가야 하겠다… 많은 때에 가장 가까운 곳에서 시기와 질투와 음모가 있다. 느헤미야의…

Read More

10/28/2020 (느헤미야 5장)

‘내 하나님이여 내가 이 백성을 위하여 행한 모든 일을 생각하시고 내게 은혜를 베푸시옵소서’ (느헤미야 5:19) 진실되고 기도하는 리더가 되어야 하겠다… 느헤미야는 기도의 사람이고 쉬자 않고 기도하는 사람이었다. 기도하는 리더는 하나님만을 소망으로 삼고 사람들의 보답이나 칭찬을 기대하지 않는 느헤미야의 모습을 본다.…

Read More

10/27/2020 (느헤미야 4장)

‘우리가 우리 하나님께 기도하며 저희를 인하여 파수꾼을 두어 주야로 방비하는데’ (느헤미야 4:9) 파수군의 영성으로 이기는 자가 되어야겠다… 파수군은 깨어 있는 자이다. 파수군은 지키는 자이다. 파수군은 살리는 자이다. 파수군은 자신의 안위가 아니라 다른 사람을 깨워 살리는 자이다. 영적인 그리스도의 파수군은 기도하는…

Read More

북가주 연합회 춘계 단합/소풍 모임

북가주 연합회(회장 존탁)에서는 지난 10월 24일 토요일 산호세 근교의 Beans Hollow State Beach에서 춘계 단합/소풍 모임을 가졌다. 한해를 지나면서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켜주시고 인도해 주신 주님을 찬양하고 3개의 지회원 들이 함께 식사를 나누고 쉼의 시간을 가지는 축복의 시간을 가졌다.…

Read More

10/26/2020 (느헤미야 3장)

‘그다음은 여리고 사람들이 건축하였고 또 그다음은 이므리의 아들 삭굴이 건축하였으며’ (느헤미야 3:2) 함께 (Together) 세워져 가야 하겠다… 느헤미야의 리더십은 사람을 세워 함께하는 사역의 리더십이었다. 짧은 시간에 오랫동안 무너져 방치되어있던 성벽을 재건하는 과정을 보여 주신다. 함께 함이다. 각자가 작은 일을 하였지만…

Read More

10/24/2020 (느헤미야 2장)

‘왕이 내게 이르시되 네가 병이 없거늘 어찌하여 얼굴에 수색이 있느냐 이는 필연 네 마음에 근심이 있음이로다 그때에 내가 크게 두려워하여’ (느헤미야 2:2) 거룩한 근심은 거룩한 비전을 낳게 하신다… 비전의 사람 느헤미야를 통해 깨닫음을 주신다. 자신의 처한 상황과 위치에서 왕 앞에서…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