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북미주 KCBMC 여성 사역을 위한 가정사역 모임

지난 10월 9일과 10일 1박 2일 북미주 KCBMC 가정사역지원팀 (팀장 챨스 윤, 모니카 윤)에서는 북미주 KCBMC 내의 여성 사역을 위한 나눔의 시간을 필라델피아 사역지원센터에서 가졌다. 여성 사역(가칭)을 위하여 5분의 자매님들이 중심이 되어 모임을 가지고 북미주 KCBMC 내의 여성 멤버들을 위한…

Read More

제 34기 CBMC VISION SCHOOL을 마치고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신청하게 하였다. 가장 큰 궁금증은 늘 손에 잡히지 않는 "CBMC가 무엇인가?"하는 것이었는데 10년여간 줄기차게 들어온 CBMC에 대한 문장 및 단어들을 어떻게 한마디로 내가 정의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었다. 두번째 궁금증은 "과연 성인 교육 프로그램이 ZOOM으로 교육의 효과가…

Read More

34기 온라인 비전스쿨 성료

제34기 북미주 KCBMC 비전스쿨이 5일간의 온라인 훈련과 함께 성료 되었다. 15명의 수강생이 등록하여 5번의 강의와 조별 나눔을 통해 북미주 KCBMC의 정체성과 사역의 사명과 비전을 정립하는 귀한 도전과 변화의 시간이었다. 지난 10/8일에는 공동체의 변화를 권석원 이사의 강의로 지회의 목적과, 지회의 사역의…

Read More

10/12/2020 (베드로후서 2장)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베드로후서 2:1) 그리스도가 없는 모든 것은 멸망이요 악이다. 그리스도인에게 중간은 없다… 모든…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