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가정 사역팀 – 신임 팀장 소개

북미주 KCBMC 가정 사역팀의 신임 팀장 부부가 선정되었다. 챨스 윤-모니카 변 신임 팀장 부부는 필라델피아 지역 렌스데일 초대 지회장을 역임하였고 북미주 KCBMC 이사로 섬겨 주셨다. 또한 부부 사역에 소명을 가지고 두 부부가 함께 크리스천 캰슬링을 석사 과정을 같이 공부하는 열성파이다.…

Read More

동부 연합회 두 개 지회 신임 회장 임명식

지난 7월 1일 동부연합회 (연합회장: 정세근) 소속 메릴랜드 롹빌 지회와, 워싱턴 DC 두 개 지회의 신임 회장 임명식을 가지고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정세근 연합회장의 사무실에서 가진 이, 취임식에서 롹빌 지회의 김영후 전 회장에서 방성훈 신임 회장으로, 워싱턴 DC 지회의 김형주…

Read More

캐럴턴 지회 온라인 창립 성료

지난 7월 2일 목요일 중부시간 오후 8시에 남부 연합회(연합회장 김성기) 소속 캐럴턴 지회 (초대회장 위계승) 온라인 창립식을 은혜 가운데 성료 되었다. 한기덕 수석부회장의 기도와, 오 질용 전 북미주 KCBMC 이사회 고문의 말씀, 이광익 가정사역 팀장의 지회 창립 배경 소개 그리고…

Read More

7/6/2020 (고린도전서 15장)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고하며 흔들리지 말며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돼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을 앎이니라’ (고린도전서 15:58) 어떤 일에 힘쓰며 살아야 할지를 알아야 한다… 열심은 중요하다. 그러나 무엇을 위하고 누구를 위한 열심으로…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