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021년 북미주 KCBMC 리더십 스쿨

2021 북미주 KCBMC 리더십 스쿨이 3회에 걸쳐 온라인-zoom을 통해 진행된다. 매년 일월에 진행되던 비전스쿨이 펜더믹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서부지역, 중부지역, 동부지역으로 3회에 나누어 진행된다. 특별히 이번 비전스쿨은 새롭게 CBMC 사역의 본질 중심 그리고 건강한 지회 중심의 사역으로 변화되어가는 북미주…

Read More

중부 연합회 2021년 경제 전망 세미나

중부 연합회(연합회장 박화실) 에서는 오는 2월 4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동부시간)에 연합회원들을 위한 2021년 경제전망 세미나를 온라인 zoom 을 통해 같는다. 강사는 Western Carolina University 경제학 교수이신 하인역 교수이다. 중부 연합회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의 회원들도 참석 할수 있다. 아래의…

Read More

뉴욕 부부 지회 준비팀 비전 미팅

지난 1월 30일 토요일 뉴욕 지회(지회장 앤드류 최)에서 새롭게 준비하는 부부 지회 준비 모임에 폴 현 사무총장과 챨스 윤 가정사역 팀장이 방문하여 북미주 KCBMC 비전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앤드류 최 나수정 부부와 다른 3 부부 총 4 부부가 중심이 되어…

Read More

2/1/2021 (이사야 66장)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 손이 이 모든 것을 지었으므로 그들이 생겼느니라 무릇 마음이 가난하고 심령에 통회하며 내 말을 듣고 떠는 자 그 사람은 내가 돌보려니와’ (이사야 66:2) 하나님 마음에 합한 자로 서약하겠다…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자의 기준을 말씀해 주신다. 마음과…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