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서부지역 리더십 스쿨 성료

지난 2월 20일 토요일 개최된 서부지역 리더십 스쿨이 은혜 가운데 성료 되었다. 북미주 KCBMC 대학팀(학장 김기일) 이 주관하여 진행된 서부지역 온라인 비전스쿨에는 9명의 지회장 및 3명의 연합회장이 참석하여 ‘사역을 위한 건강한 지회 세우기’라는 주제 아래 진행되었다. 오전 시간에는 지호준 대학팀…

Read More

중부 연합회 신입 회원 환영회 및 오리엔테이션

중부 연합회(연합회장 박화실)에서는 지난 2월 19일 오후 7시 30분에 중부 연합 소속 6개 지회의 신입회원 환영회 및 오리엔 테이션을 가졌다. 17명의 신임 회원들이 참석하고 각 지회의 지회장 및 연합회 임원 등 25명이 참석하여 환영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북미주 KCBMC 배현규…

Read More

일터에 임하시는 하나님 나라

지회장 초대석 / 동부연합회 워싱턴DC지회장 서승훈   자신의 소개를 간단히 부탁드립니다.  워싱턴DC지역에서 재정 설계와 은퇴플랜 등 재정에 관해 도움을 드리는 ‘재정 상담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대학입시 준비 학원을 운영하는 아내와 LA 지역에 살고 계시는 어머니가 있습니다. 워싱턴DC지회를 섬기고 있는데, 버지니아주…

Read More

2/22/2021 (예레미야 16장)

‘여호와 나의 힘, 나의 요새, 환난 날의 피난처시여 민족들이 땅 끝에서 주께 이르러 말하기를 우리 조상들의 계승한 바는 허망하고 거짓되고 무익한 것뿐이라’ (예레미야 16:19) 하나님과의 회복이 나의 힘이요, 축복이다… 결국은 하나님과의 온전한 회복이 없음은 다 허망하고 거짓되고 무익한 것이라 하신다……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