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5/31/2021 (에스겔 44장)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인 자야 너는 전 심으로 주목하여 내가 네게 말하는 바 여호와의 전의 모든 규례와 모든 율례를 귀로 듣고 또 전의 입구와 성소의 출구를 전심으로 주의하고’ (에스겔 44:5) 전심으로 예배하는 자로 서야 하겠다… 하나님 앞에 나아갈 수 있는…

Read More

하나님 나라를 생각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나누고 회개하고 기도하는 곳이 CBMC입니다.

(매주 보내드리는 주간뉴스 특집으로 지회장 초대석이 준비 되었습니다. 현재 40개 지회와 5개 준비 지회를 위하여 섬기시는 지회장님들을 소개하고 나누는 초대석에 많은 후원과 동참 부탁 드립니다.  – 사역지원센터 –) 지회장초대석 / 동부연합회 락빌 지회장 방성훈     자신의 소개를 간단히 부탁드립니다. 동갑내기 아내와 2004…

Read More

5/28/2021 (에스겔 43장)

‘이 모든 날이 찬 후 제 팔 일에와 그 다음에는 제사장이 제단 위에서 너희 번제와 감사제를 드릴 것이라 그리하면 내가 너희를 즐겁게 받으리라 나 주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시더라’ (에스겔 43:27) 하나님이 즐겁게 받으시는 자로 서야 하겠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Read More

5/27/2021 (에스겔 42장)

‘그가 내게 이르되 좌우 골방 뜰 앞 곧 북편 남편에 있는 방들은 거룩한 방이라 여호와를 가까이하는 제사장들이 지 성물을 거기서 먹을 것이며 지 성물 곧 소제와 속죄제와 속건제의 제물을 거기 둘 것이며 이는 거룩한 곳이라’ (에스겔 42:13) 하나님이 계시는 모든…

Read More

5/26/2021 (에스겔 41장)

‘그가 나를 데리고 성소에 이르러 그 문벽을 척량하니 이편 두께도 육 척이요 저편 두께도 육 척이라 두께가 이와 같으며’ (에스겔 41:1) 섬세하신 하나님 이시다… 에스겔 선지자에게 새롭게 재건될 예루살렘의 성전이 어떻게 지어져야 하는지 자세하게 보여 주신다. 길이, 폭, 넓이 그곳에…

Read More

5/25/2021 (에스겔 40장)

‘그 사람이 내게 이르되 인 자야 내가 네게 보이는 그것을 눈으로 보고 귀로 들으며 네 마음으로 생각할지어다 내가 이것을 네게 보이 려고 이리로 데리고 왔나니 너는 본 것을 다 이스라엘 족속에게 고할지어다 하더라’ (에스겔 40:4) 듣고, 보고, 체험한 자 만이…

Read More

5/24/2021 (에스겔 39장)

‘그러므로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내가 이제 내 거룩한 이름을 위하여 열심을 내어 야곱의 사로잡힌 자를 돌아오게 하며 이스라엘 온 족속에게 사랑을 베풀지라’ (에스겔 39:25) 하나님이 열심을 내어 일 하시니… 나를 향한 하나님의 열심히 있기에 지금의 내가 있다고 하신다. 그러기에…

Read More

부부가 살아야 CBMC가 삽니다.

(매주 보내드리는 주간뉴스 특집으로 지회장 초대석이 준비 되었습니다. 현재 40개 지회와 5개 준비 지회를 위하여 섬기시는 지회장님들을 소개하고 나누는 초대석에 많은 후원과 동참 부탁 드립니다.  – 사역지원센터 –) 지회장초대석 / 동북부연합회 첼튼햄 지회장 윤철희     자신의 소개를 간단히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아내와 직장을…

Read More

5/22/2021 (에스겔 38장)

‘이와 같이 내가 여러 나라의 눈에 내 존대함과 내 거룩함을 나타내어 나를 알게 하리니 그들이 나를 여호와인 줄 알리라’ (에스겔 38:23) 여호와로 인하여 담대할 수 있음이 축복이다… 결국은 모든 세상이 여호와 하나님이 누구 이신지를 알게 된다고 하신다. 그런 여호와 하나님께서…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