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6/30/2021 (창세기 22장)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네 아들 네 사랑하는 독자 이삭을 데리고 모리아 땅으로 가서 내가 네게 지시하는 한 산 거기서 그를 번제로 드리라’ (창세기 22:2) 나에게는 하나님보다 더 사랑하는 것이 없는가?… 아마도 100살에 얻은 귀한 아들 이기에 아브라함이 모든 정신을 아들에게 쏟았을…

Read More

6/29/2021 (창세기 21장)

‘아브라함이 그 아들 이삭을 낳을 때에 백 세 라’ (창세기 21:5)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끝까지 인내하는 자로… 아브라함에게 모든 백성의 아비가 되게 하리라 하신 약속을 75세에 주셨는데 100세가 되어서야 아들 이삭을 낳게 하신다. 인생에서 25년은 오랜 시간이다. 히브리서는 아브라함이 오래…

Read More

38기 중부/동부 비전스쿨 느낌점과 해야할 미션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국에 있는 평범한 중국인 성영건 입니다. 하나님 인도로 2020년11월7일 Facebook 통해서 김형주 회장님 알게 되었습니다. 회장님의 온라인 세미나에 참석하여 미국 한인 CBMC 워싱턴DC지회 알게 되었고 이번 38기 비전 스쿨 참석했습니다. 38기 중부/동부 비전 스쿨 느낌점과 해야할 미션: 1강…

Read More

6/28/2021 (창세기 20장)

‘그 아내 사라를 자기 누이 라 하였으므로 그랄 왕 아비멜렉이 보내어 사라를 취하였더니’ (창세기 20:2) 끝없는 하나님의 은혜를 발견한다… 믿음의 조상이라 불리는 아브라함의 반복적인 실수와 거짓말을 본다… 그런데 그런 아브라함을 하나님은 지켜 주시고 오히려 그 일을 통해 재물의 복 까지…

Read More

초대교회의 본을 삶에서 적용하는 사랑의 공동체입니다.

(매주 보내드리는 주간뉴스 특집으로 지회장 초대석을 마련했습니다. 40개 지회와 5개 준비 지회를 위하여 섬기시는 지회장님들을 소개하고 나누는 초대석에 많은 후원과 동참 부탁 드립니다.  – 사역지원센터 –) 지회장초대석 / 중북부연합회 시카고 지회장 이진     자신의 소개를 간단히 부탁드립니다. 먼저 KCBMC 본부에서 북미주 지회장과의…

Read More

6/26/2021 (창세기 19장)

‘롯이 나가서 그 딸과 정혼한 사위들 에게 고하여 이르되 여호와께서 이 성을 멸하실 터이니 너희는 일어나 이곳에서 떠나라 하되 그 사위들이 농담으로 여겼더라’ (창세기 19:14) 하나님의 말씀을 깨어 경청하는 자로 서야 하겠다… 혹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농담으로 여기고 있지는 않은지를…

Read More

6/25/2021 (창세기 18장)

‘여호와께서 마므레 상수리 수풀 근처에서 아브라함에게 나타나시니라 오정 즈음에 그가 장막 문에 앉았다가’ (창세기 18:1) 삶에 적극적으로 간섭하시는 하나님… 하나님의 택한 자의 삶에 적극적으로 간섭하시고 개입하시는 하나님을 보게 하신다. 하나님이 택하시고, 부르시고, 인도하시고 간섭하셔서 작정하신 언약을 이루어 가시는 하나님 이시다.…

Read More

6/24/2021 (창세기 16:4)

‘내가 너와 내 언약을 세우니 너는 열 국의 아비가 될지라’ (창세기 16:4) 하나님의 세우시는 언약은 온전한 변화를 가져온다… 하나님의 일방적인 언약이다. 아브람을 택하시고, 복 주시마 약속하는 언약을 세우시며 아브람에서 아브라함으로 변화를 주신다. 자신을 위해 살던 자를 열국을 위하여 사는 자의…

Read More

6/23/2021 (창세기 16장)

‘사래가 아브람에게 이르되 여호와께서 나의 생산을 허락지 아니하셨으니 원컨대 나의 여종과 동침하라 내가 혹 그로 말미암아 자녀를 얻을 까 하노라 하매 아브람이 사래의 말을 들으니라’ (창세기 16:2)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는 인내가 있어야 하겠다… 하나님의 약속을 기다리지 못하고 사람의 생각과 계산으로…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