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우리의 사역은 이미 와 있는 하나님 나라를 완성해 나가는 것입니다.

(매주 보내드리는 주간뉴스 특집으로 지회장 초대석을 마련했습니다. 40개 지회와 5개 준비 지회를 위하여 섬기시는 지회장님들을 소개하고 나누는 초대석에 많은 후원과 동참 부탁 드립니다.  – 사역지원센터 –)  지회장초대석 / 동북부연합회 필라델피아 지회장 손세재     자신의 소개를 간단히 부탁드립니다. 필라델피아 지역에서 재정설계와 메디케어 일을…

Read More

6/14/2021 (창세기 8장)

‘너와 함께한 모든 혈육 있는 생물 곧 새와 육 축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 이끌어 내라 이것들이 땅에서 생육하고 땅에서 번성하리라’ (창세기 8:17) 나는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사람인가?… 하나님 안에서 회복된 자들의 삶에서 흘러나오는 결과이다. 한 사람의 의인, 노아를…

Read More

북미주 KCBMC 남가주 지역 사역 순방

폴 현 사무총장은 지난 6월 7일부터 12일까지 1주간 서부 남가주 지역 순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펜더믹 이후 처음 순방하는 남가주 지역에 가정 사역지원팀의 팀장으로 섬기는 챨스 윤 회장이 필라델피아에서부터 함께 동행하여 섬겨 주셨다. 1년 반 만에 방문한 LA 어바인 지역의 현 지회와 앞으로 창립을 준비하는 지회 및 개인들과의 귀한 만남과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멀리 북가주 연합회의 존탁 회장님이 6시간의 장시간 운전으로 내려와 1박 2일을 같이 하며 귀한 도전과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13대 증경회장 김영균 회장님의 숙소와 차를 특별히 제공해 주셔서 1주간의 사역 여행에 많은 도움을 주셨다. 5일간의 빡빡한 일정을 가지고 많은 만남과 교제의 시간을 다음과 같이 가졌다. LA eCBMC의 창립 리더들과 조찬 -CBMC 사명과 비전을 나누고 앞으로 준비할 영어 비전스쿨 및 창립 준비 과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어바인 지역 창립준비 지회와 오찬 – 지난 2년 동안 창립을 준비 중인 어바인 준비 지회와 오찬 모임을…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