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7/31/2021 (창세기 41장)

‘요셉이 바로에게 대답하여 가로되 이는 내게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바로에게 평안한 대답을 하시리이다’ (창세기 41:16) 내가 아닌 하나님이 높여지는 삶을 살아야 하겠다… 요셉은 꿈을 주시고 꿈을 해석하는 모든 것이 하나님으로부터임을 잊지 않았다. 자신의 능력이 인정되고 높여질 수 있었지만 모든…

Read More

7/30/2021 (창세기 40장)

‘시위 대장이 요셉으로 그들에게 수종 하게 하매 요셉이 그들을 섬겼더라 그들이 갇힌 지 수일이라’ (창세기 40:4)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충성된 자로 서야 하겠다… 요셉의 형편과 사정은 표현할 수 없도록 억울하고 힘들었을 것이다. 억울하게 옥에 갇혀서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일에…

Read More

7/29/2021 (창세기 39장)

‘여호와께서 요셉과 함께 하시므로 그가 형통한 자가 되어 그 주인 애굽 사람의 집에 있으니’ (창세기 39:2) 모든 일의 형통함의 조건… 여호와께서 함께 함이다… 요셉 역시 세상의 기준으로는 실패한 사람이다. 형제들에게 죽도록 시기당하고 결국은 노예로 팔려온 자였다. 인생을 비관하고 절망으로 살아가야…

Read More

7/28/2021 (창세기 38장)

‘유다가 가로되 무슨 약조 물을 네게 주랴 그가 가로되 당신의 도장과 그 끈과 당신의 손에 있는 지팡이로 하라 유다가 그것들을 그에게 주고 그에게로 들어갔더니 그가 유다로 말미암아 잉태하였더라’ (창세기 38:18) 부끄러운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계획은 이루어져 간다… 야곱의 집안의 계속적인 문제가…

Read More

7/26/2021 (창세기 37장)

‘그 형들은 시기하되 그 아비는 그 말을 마음에 두었더라’ (창세기 37:11) 하나님을 경험하고 만난 자들의 변화를 본다… 야곱은 굉장히 인간적인 사람이었다. 약았고, 자신의 것을 잘 챙길 줄 알았고, 욕심이 많았던 자이다… 인간적인 면에서 보면 요셉의 꿈은 형제들 뿐만 아니라 아버지인…

Read More

메릴랜드 엘리콧씨티(EC)지회 지회장 이취임식 성료

지난 7월 24일 토요일 엘리콧씨티에 위치한 후난매너 중식당에서 엘리콧씨티 지회장 이취임식이 성료 되었다. 매릴랜드 지회에서 콜럼비아 지회 그리고 엘리콧씨티 지회로 분가 창립된 이후 1대 안일송 회장과 2대 김경태 회장의 이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대면과 비대면으로 워싱턴 일원과 다른 타 지역에서…

Read More

예수님 때문에 살고 예수님 때문에 죽는, ‘예생예사’의 삶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매주 보내드리는 주간뉴스 특집으로 지회장 초대석을 마련했습니다. 40개 지회와 5개 준비 지회를 위하여 섬기시는 지회장님들을 소개하고 나누는 초대석에 많은 후원과 동참 부탁 드립니다.  – 사역지원센터 –) 지회장초대석 / 중북부연합회 콜럼버스 지회장 지호준   자신의 소개를 간단히 부탁드립니다. 오하이오(Ohio)주의 수도(Capital)인 콜럼버스(Columbus)에서 아내와 고등학생인 딸(16살)과…

Read More

7/23/2021 (창세기 36장)

‘에서가 자기 아내들과 자기 자 녀들과 자기 집의 모든 사람과 자기의 가축과 자기 모든 짐승과 자기가 가나안 땅에서 얻은 모든 모든 재물을 이끌고 그 동생 야곱을 떠나 타처로 갔으니’ (창세기 36:6) 세상의 축복의 기준과 하나님의 기준은 다른 것을 알아야 하겠다……

Read More

7/22/2021 (창세기 34장)

‘우리가 일어나 벧엘로 올라가자 나의 환난 날에 내게 응답하시며 나의 가는 길에서 나와 함께 하신 하나님께 내가 거기서 단을 쌓으려 하노라’ (창세기 34:3) 일어나 벧엘로 올라가야 한다… 야곱의 삶은 계속적인 속임과, 질투, 그리고 인간적인 계산과 잔머리 굴림의 연속이었다. 그런데 그런…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