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릴랜드 엘리콧 시티 지회, 콜럼비아 지회 가족 연합 야유회 성료

메릴랜드 엘리콧 시티 지회, 콜럼비아 지회 가족 연합 야유회 성료 KCBMC 동부연합회(연합회장 안일송) 소속 엘리콧 시티 지회와 콜럼비아 지회(지회장 김상문)가 함께 연합하여 지난 토요일 6/5일 볼티모어 근교의 Piney Run Park에서 가졌다. 찬양과, 말씀, 기도와 함께 맛있는 바베큐와 푸짐한 음식으로 함께하는…

Read More

워싱턴 DC 지회 CBMC 전도 초청 야외 바베큐 모임 성료

KCBMC 동부연합회(연합회장 안일송) 소속 워싱턴 DC 지회(지회장 서승훈)가 주관한 CBMC 전도 초청 야외 피크닉이 지난 금요일 6월 4일 버지니아 버크 레이크에서 42명의 인원이 참석하여 좋은 교제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VIP 초대로 9명의 CBMC 초대 손님들이 참석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동부…

Read More

6/7/2021 (창세기 2장)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 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창세기 2:16-17) 한계성을 아는 것이 축복이다… 한계성을 알 때에 특권의 축복을 알 수가…

Read More

사랑할 수 없는 사람까지 품어주는 것이 예수님의 마음입니다.

(매주 보내드리는 주간뉴스 특집으로 지회장 초대석이 준비 되었습니다. 현재 40개 지회와 5개 준비 지회를 위하여 섬기시는 지회장님들을 소개하고 나누는 초대석에 많은 후원과 동참 부탁 드립니다.  – 사역지원센터 –)  지회장초대석 / 북가주연합회 실리콘벨리 지회장 양병근     자신의 소개를 간단히 부탁드립니다. 샌프란시스코 지역에서 ‘부동산…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