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7/31/2023 (시편 101편)

‘내가 인자와 공의를 찬송하겠나이다 여호와여 내가 주께 찬양하리이다’ (시편 101:1) 하나님의 인자와 공의를 찬양하는 자로… 하나님의 인자와 공의를 찬양함은 시편 기자 자신이 그렇게 살겠다는 다짐의 시이다. 생각과 입술로 찬양하는 것을 실제로 살아감이 진정한 찬양이라 하신다. 하나님이 완전하시니 자신도 완전한 삶을…

Read More

어번-오펠라이카 지회 창립식 성료

지난 7월 29일 오후에는 중부 연핮회(연합회장 천경태) 소속 어번-오펠라이카 지회 창립식이 은헤 가운데 성료 되었다. 북미주 KCBMC 의 47번째 지회이다. 지난 2년 동안 앨러바마 몽고메리 지회(지회장 임행락) 에서 기도와 헌신으로 준비하여 창립되었다. 중부 연합회의 천경태 회장 및 스와니 지회(지회장 선우…

Read More

제45기 중부연합회 앨라배마 비전스쿨 성료

지난 7월 29일 토요일에는 앨라배마 어번-오펠라이카 지역에서 제45기 비전스쿨일 성료 되었다. 이번 비전스쿨은 특별히 새롭게 창립되는 어번-오펠라이카 신임 지회를 위하여 진행되었다. 중부연합회(연합회장 천경태) 소속 몽고메리 지회(지회장 임행락) 스와니 지회(지회장 선우 인호) 알틀란타 지회(지회장 이춘봉)에서도 지회장 및 지회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20명의…

Read More

7/29/2023 (시편 100편)

‘온 땅이여 여호와께 즐거이 부를지어다 기쁨으로 여호와를 섬기며 노래하면서 그 앞에 나아갈지어다’ (시편 100:1-2) 여호와 하나님을 기뻐하는 삶은 그 기쁨을 나 혼자만 가지고 누리는 것이 아니다. 그 기쁨을 다른 사람과 함께 기뻐하고 나눌 때 진정한 기쁨이 될 수 있는 것이라…

Read More

7/28/2023 (시편 99편)

‘너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님을 높이고 그 성산에서 경배할지어다 대저 여호와 우리 하나님은 거룩하시도다’ (시편 99:9)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하나님의 사람들은 거룩하신 하나님을 경배하고 찬양하기 위하여 택함을 받은 것을 잊지 말아야 하겠다. 이 세상을 창조하시고 다스리시는 거룩함(1절), 사람을 세우시고 하나님의…

Read More

7/27/2023 (시편 98편)

‘새 노래로 여호와께 찬송하라 대저 기이한 일을 행하사 그 오른손과 거룩한 팔로 자기를 위하여 구원을 베푸셨도다’ (시편 98:1) 새로운 피조물이라… 새롭게 태어난 자들이 드려야 할 책임을 말씀해 주신다. 새 노래로 여호와를 찬양하라 하신다… 하나님의 거룩한 팔로 우리를 구원 하심은 하나님…

Read More

7/26/2023 (시편 97편)

‘여호와께서 통치하시나니 땅은 즐거워하며 허다한 섬은 기뻐할지어다’ (시편 97:1) 항상 기뻐하라… 여호와께서 통치하시기 때문이라 하신다. 말씀 속의 기쁨은 하나님의 자녀 된 자들의 특권이다. 어떠한 상황과 형편에 따라 변하는 기분으로 느끼는 촉감적인 것이 아니다. 상황이 안 좋거나 나쁘면 절망으로 바뀌는 감정적인…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