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9/2020 (디모데전서 4장)

‘육체의 연습은 약간의 유익이 있으나 경건은 범사에 유익하니 금생과 내생에 약속이 있느니라’ (디모데전서 4:8)

매일 기본으로 돌아가는 경건의 연습을 생활화해야 하겠다… 삶의 우선순위이다. 그리고 나아가 그리스도 안에서 신앙생활의 우선순위이다. 말씀과 기도로 매일을 경건하게 준비하는 연습을 살아야 하겠다.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의 경건의 연습은 믿는 자에게 본이 되게 하신다(12). 말씀과 기도의 경건의 연습은 세상의 철학과 허탄한 이야기를 구별할 수 있는 분별력을 주신다(7). 말씀과 기도의 경건의 연습은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그리스도의 일꾼으로 세워주신다(10). 말씀과 기도의 경건의 연습은 모든 일에 전심전력하여 일하는 삶의 변화를 주신다(15)…

주님, 무엇보다도 오직 경건에 이르기를 연습하는 매일을 살게 하소서… 추상적인 이론의 경건이 아니라, 매일 말씀과 기도가 식어지지 않게 하소서… 경건의 연습은 하나님께 금생과 내생에 소망을 두는 삶을 살게 하심을 깨닫습니다. 순간순간 나의 육신의 것에 소망을 두고 그것에 목숨을 걸고 살 때가 많았음을 회개합니다. 진정한 프로는 기본기에 강하고 기본을 연습함을 쉬지 않듯이 말씀과 기도의 기본을 충실히 살아 하나님의 경건에 이르는 연습을 게으르지 않은 Christ Life가 오늘도 살아지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0 comments
0 likes
Prev post: 8/28/2020 (디모데전서 3장)Next post: 8/31/2020 (디모데전서 5장)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