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2022 (신명기 30장)

‘오직 그 말씀이 네게 매우 가까와서 네 입에 있으며 네 마음에 있은즉 네가 이를 행할 수 있느니라’ (신명기 30:14)

입술과 마음으로 고백하고 선포하는 믿음이 중요하다… 마음 가짐이 중요하다. 내가 어떠한 마음을 먹고 가지고 사느냐에 따라 인생이 바뀔 수 있다. 그리스도가 나의 구주 이심을 믿는 마음이 중요하다.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이심을 믿는 마음이 중요하다. 그 마음의 믿음을 입술로 고백하고 하나님의 뜻대로 살기를 선포할 때 구원에 이르는 능력을 주신다 하신다…

주님, 생각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입술로 시인하여 의에 이르고 구원에 이르는 삶을 살기를 소원합니다.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는 사도 바울의 고백이 나의 고백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그 능력의 말씀을 마음에 가지고 입술로 선포하여 다른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능력의 말씀,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말씀을 입술로 전파하는 Christ Life가 이 한 주간도 일터에서 담대하게 살아지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0 comments
0 likes
Prev post: 1/28/2022 (신명기 29장)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