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2022 (신명기 15장)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허락하신 대로 네게 복을 주시리니 네가 여러 나라에 꾸어 줄지라도 너는 꾸지 아니하겠고 네가 여러 나라를 치리 할지라도 너는 치리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신명기 15:6)

베풀 수 있는 복을 받는 비결이 있다고 하신다…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말씀해 주신다. 다른 사람에게 베풀 수 있는 마음과 생각의 복이다. 아무리 많이 가진 사람이라도 주위를 돌아보지 못하고 베풀지 못하는 인색함을 가지고 사는 사람들이 많다. 어려운 형제에게, 나를 위하여 일하는 직원들에게, 주위의 어려운 자들을 돌아볼 수 있는 자가 복 있는 자라 하신다(3). 돌아보고 베풀 수 있음이 복이요 또한 더 많은 축복을 받는 비결이라 하신다…

주님, 혹 아직도 저의 마음에 인색함 그리고 내가 가진 것이 적다고(?) 주위를 돌아보지 못할 때가 많았음을 회개합니다. 우리에게 맡겨주신 일터의 변화를 사는 것은 나 중심에서 주위를 돌아보는 다른 사람을 돌아보는 사역 중심의 변화임을 깨닫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복은 내가 무엇을 많이 쌓아 놓음이 아니라 어떠한 상황 엣도 베풀 수 있는 여유와 감사임을 깨닫게 하여 주심 감사합니다. 오늘도 맡겨주신 일터에 나아가며 나의 눈을 들어 주위의 연약한 자들을 돌아볼 수 있는 축복의 사람, Christ Life가 살아 지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0 comments
0 likes
Prev post: 1/7/2021 (신명기 14장)Next post: 1/11/2022 (신명기 16장)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