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021 (신명기 14장)

‘너는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성민이라 여호와께서 지상 만민 중에서 너를 택하여 자기 기업의 백성으로 삼으셨느니라’ (신명기 14:2)

하나님의 택하신 성민의 삶을 살라하신다… 감격이다. 이 지상의 수많은 사람 중에서 택함을 입은 특권을 가진 사람임을 잊지 말라 하신다. 오직 너는 택하신 족속이요… 성민으로, 하나님의 백성으로 택함을 입은 자가 어떻게 구별된 삶을 사는 것을 알려 주신다. 우리의 행동과, 말과, 먹는 것, 세상을 쫓아서 살지 말라 하신다(3)…

주님, 저의 변화된 신분을 항상 깨닫고 잊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아직도 옛적 구습의 삶을 살 때가 많았음을 회개합니다. 수많은 지상 만민 중에 택하고 택함을 입은 하나님의 성민으로 구별된 삶을 감사와 감격으로 매 순간 살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오늘도 맡겨주신 일터에서 변화된 자로 왕 같은 제사장으로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로 사는 Christ Life의 축복된 삶을 살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0 comments
0 likes
Prev post: 1/6/2021 (신명기 13장)Next post: 1/10/2022 (신명기 15장)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