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2019. (시편 106편)

할렐루야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시편 106:1)

여호와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맛보아 알수 있어야 하겠다… 감격과 충격의 매일의 삶을 살고 있다는것을 느끼고 체험하고 살아가는 것이 축복이다… 나같은 죄인을 하나님의 사역의 동역자로 삼아 주심이… 끝까지 참아 주시고 기다려 주시는 영원하신 인자하심과 선하심이 있기에 가능 한것이다…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시34:8)… 지금 나의 형편과 처지가 어떠하든 내가 해야 할것은 선라신 하나님을 의뢰하며 나아감이다…

주님, 나를 구원하사 열방 중에서 모으시고 주님의 이름과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체험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나같은 죄인 살리신 그 은혜가 놀랍고 감사하고 충격입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 때문에 나를 끝까지 사랑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그런 하나님을 영원부터 영원까지 찬양하며 나아가기를 소원합니다. 오늘도 맡겨주신 일터에서 하나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전하고 나타내며 자랑하는 Christ Life 가 살아지게 하소서… 샬롬!

0 likes
Prev post: 6/7/2019. (시편 105편)Next post: 6/18/2019.  (시편 107편)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