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8/2022 (사무엘상 2장)
‘한나가 기도하여 이르되 내 마음이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며 내 뿔이 여호와로 말미암아 높아졌으며 내 입이 내 원수들을 향하여 크게 열렸으니 이는 내가 주의 구원으로 말미암아 기뻐함이니이다’ (사무엘상 2:1)
하나님을 전심으로 기뻐하는 자로 서라 하신다… 하나님을 전심으로 기뻐할 수 있는 자는 하나님 앞에 심정을 토하는 기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기도하는 자에게 주시는 특권인 것 같다. 한나의 기도와 기도의 응답을 받은 한나의 찬양이다. 사람의 최고된 목적이 하나님을 전심으로 즐거워하며 예배하는 자라 하신다. 전심으로 기도하는 자, 구원의 믿음을 가진 자,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된 자가 누릴 수 있는 특권이라 하신다…
주님, 오늘 이아침,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며 여호와 하나님을 전심으로 찬양하며 즐거워하는 자로 서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지금 이 시간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이 나에게 있기에 하나님을 즐거워하며, 찬양하는 부활의 열매로 사는 자로 살게 하소서… 전심으로 기도하는 자를 만나 주시고, 응답해 주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감사와 감동과 감격으로 온전히 드려지는 Christ Life의 삶이 오늘도 충만하게 살아지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