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7/20/2022 (사무엘하 21장)

‘다윗이 그들 에게 묻되 내가 너희를 위하여 어떻게 하랴 내가 어떻게 속죄하여야 너희가 여호와의 기업을 위하여 복을 빌겠느냐 하니’ (사무엘하 21:3)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받기 위한 조건이 있다 하신다… 이스라엘 민족이 3년 동안 기근으로 고생을 한다. 그리고 그 기근을 위하여 다윗이 하나님께 간구할 때 사울 왕의 죄로 인하여 그렇게 된 것을 말씀해 주신다. 그 죄악을 먼저 해결하라 하신다…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위한 전제 조건이 있음을 깨닫게 하신다. 속죄함이 있어야 한다. 죄가 해결되어야 한다. 우리에게 조그마한 죄라도 남아 있으면 하나님의 복이 임할 수 없다고 하신다…

주님, 하나님 앞에 아주 적은 죄라도 있으면 하나님이 함께 하시지 못하고 축복해 주실 수 없음을 깨닫습니다. 그리고 나의 과거의 죄, 현재의 죄, 미래의 죄를 해결해 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다시 깨닫게 하심 감사합니다. 나를 향한 하나님의 축복의 대상으로 회복시켜 주심을 감사합니다. 나의 과거의 죄, 현재의 죄, 미래의 죄를 해결해 주셨기에… 오늘도 담대하게 하나님의 축복을 약속받은 Christ Life의 삶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축복의 통로로 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