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7/27/2022 (열왕기상 2장)

‘내가 이제 세상 모든 사람이 가는 길로 가게 되었노니 너는 힘써 대장부가 되고’ (열왕기상 2:2)

하나님 기준의 대장부로 서라 하신다… 다윗의 아들 솔로몬에게 주는 마지막 유언이다… 힘써 대장부가 돼라… 그리고 어떻게 대장부가 되어야 함을 말씀한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하나님의 명령을 지켜 행하고 그 법률과 계명과 율례와 증거를 모세의 율법에 기록된 대로 지키는 대장부가 되어라(3)… 그리고 사람의 인정에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모든 사람을 돌아보고 공평한 리더가 되는(4) 대장부로 서라 하신다…

주님, 세상 기준의 형식적이고 외형적인 대장부가 아니라, 하나님 기준의 대장부로 서기를 소원합니다. 하나님 앞에 진짜 대장부는 하나님 사랑하고 예배하는 자요, 다른 사람들을 돌아보고 그들을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으로 연결하는 사랑의 사람임을 깨닫습니다. 우리 북미주 KCBMC에 주신 사명, Life-on-Life를 사는 것이 진정 하나님의 대장부임을 깨닫습니다.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며 하나님을 예배하고 다른 한 영혼을 섬기는 Christ Life의 Life-on-Life 대장부로 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는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 두 계명이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이니라’ (마 37-4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