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8/5/2022 (열왕기상 10장)

‘당신을 기뻐 하사 이스라엘의 보좌에 당신을 세우신 주 당신의 하나님을 송축하리로다. 이는 주께서 이스라엘을 영원히 사랑하시므로 당신을 왕으로 삼아 심판과 정의를 행하게 하셨음이니이다.” 하고’ (열왕기상 10:9)

Mediocre가 아닌 Excellent 삶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솔로몬의 영광을 위하여 방문한 시바 여왕이 솔로몬의 궁전과, 신하들, 음식들, 행사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고백한 말이다. 소문을 듣고 직접 눈으로 봐야 믿겠다고 와서 보고 느낀 후 솔로몬에게 한 말이다. 기대 이상, 아니 정신을 잃을 정도로 (4절) Excellent 한 솔로몬을 본 것이다… 하나님의 사람들이 살아야 할 책임이다… 모든 면에서 Excellent 한 사람으로…

주님, 너무나 많은 때에 이 정도면 되겠지… 이 정도면 잘했지 하는 Mediocre(구태의연한) 삶을 살 때가 많았음을 회개합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은 Mediocre가 아닌 Excellent(최고의) 삶을 사는 것임을 잊지 않기를 소원합니다. 특히 맡겨주신 일터에서 무엇을 하든지 다 주께 하듯 최상의 삶을 사는 변화를 살게 하소서… 오늘도 맡겨주신 일터, 삶터, 가정, 관계 속에서 Christ Life의 Excellent 삶으로 하나님의 이름이 높여지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살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무슨 일을 하든지 마음을 다하여 주께 하듯 하고…’ (골로새서 3:2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