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3/2022 (열왕기하 19장)
‘여호와여 귀를 기울여 들으소서 여호와여 눈을 떠서 보시옵소서 산헤립이 살아계신 하나님을 비방하러 보낸 말을 들으시옵소서’ (열왕기하 19:16)
지금 기도하는 리더로 서라 하신다… 히스기야 왕의 형편과 처지는 그리 좋지 않았던 것 같다. 하나님의 백성인 북이스라엘과 유다 둘 다 앗수르의 앞에 메뚜기 같은 처지였던 것 같다. 아수르 왕이 노골적으로 하나님을 비방하고 히스기야 왕을 위협할 때… 그는 위기에 기도하는 왕이었다. 사람의 잔머리를 굴리며 살 궁리는 하는 자가 아니라… 목숨을 내어놓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리더로… 지금 이 시간이… 세상이 여호와 하나님을 비웃는 이때에… 기도하는 리더로 서라 하신다…
주님, 지금 이 시간에… 세상이 혼돈하고 어려운 환경과 형편의 시간에… 세상은 믿는 자들을 비웃고 여호와 하나님을 비방하는 이때에… 히스기야가 옷을 찢고 기도하던 영성을 회복하는 리더로 서게 하소서… 세상은 썩어 없어질 것에 소망을 두며 하나님은 없다고 하는 이때에… 한 영혼을 향한 Life-on-Life는 안된다고 하는 이 시대에… 먼저 기도로 일어서는 우리 북미주 KCBMC 사역의 Christ Life를 사는 리더들로 세워 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