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1/22/2022 (역대하 15장)

11/22/2022 (역대하 15장)

‘하나님의 신이 오뎃의 아들 아사랴에게 임하시매 저가 나가서 아사를 맞아 이르되 아사와 및 유다와 베냐민의 무리들아 내 말을 들으라 너희가 여호와와 함께하면 여호와께서 너희와 함께하실지라 너희가 만일 저를 찾으면 저가 너희의 만난 바 되시려니와 너희가 만일 저를 버리면 저도 너희를 버리시리라’ (역대하 15:1-2)

하나님의 영이 임하면… 하나님의 사람으로 불림을 자의 가장 큰 사역은 하나님의 은혜의 말씀을 전하고 나누는 것이라 하신다. 오뎃의 아들 아사라에게 하나님의 영이 임하시매… 그가 나아가 외친 것은 하나님을 회복하고, 하나님을 찾고,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순종함이라 하신다. 그런 외침과 예언을 순종한 유다와 아사 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고 35년 나라를 치리 하는 동안 그 나라에 평강이 임한 것을 보라 하신다(19)

주님, 하나님의 사람으로, 하나님의 영이 임한 자로 불림을 받고 택한 자가 되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영이 함께하는 택함을 입은 자의 사명은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전하고 선포하는 자로… CBMC 사역의 공동체에서는 한 영혼이 비즈니스 세계요, 한 영혼이 한 나라요, 한 영혼이 천하보다 귀한 것이기에… 오늘도 맡겨주신 일터와 마켓플레이스에서 Life-on-Life의 사명을 살라 하심을 오늘 말씀을 통해 깨닫게 하심 감사합니다. 세상이 미련하다고 하는 한 영혼을 향한 Christ Life의 열정이 어떠한 상황에서도 식어지지 않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