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11/2023 (느헤미야 10장)

1/11/2023 (느헤미야 10장)

‘다 그 형제 귀인들을 좇아 저주로 맹세하기를 우리가 하나님의 종 모세로 주신 하나님의 율법을 좇아 우리 주 여호와의 모든 계명과 규례와 율례를 지켜’ (느헤미야 10:29)

타협하지 않는 믿음으로 살라 하신다… 영적인 재건과 회복은 하나님의 말씀으로부터 시작이다. 그리고 말씀은 진정한 회개를 주신다. 진정한 회개 후에는 결단과 행동의 신앙이 되어야 한다고 하신다. 이스라엘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진정한 회개를 시작한 후 자신들의 삶을 세상과 타협하지 않는 믿음의 결단을 살기로 한다. 진정한 회개의 결과이다… 타협하지 않는 믿음…

주님, 얼마나 많은 때에 세상적인 생각으로 좋은 게 좋은 것이라고 할 때가 많았으며, 세상과 사람의 눈을 의식하여 타협하는 신앙을 살았는지요… 진정한 회개의 열매를 살기를 소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양보하고, 절충하며, 사람의 눈치를 보는 자가 아니라… 다시 한번 하나님의 말씀과 명령의 3C(Commitment, Consistency, Continuity)를 살아야 함을 깨닫습니다. 오늘도 맡겨주신 일터와 삶터에서 하나님의 은혜의 말씀을 덧셈, 뺄셈 하지 않고 일관되게 그리고 주님 앞에 서는 그 시간까지 살아내고, 전하고, 나누는 Christ Life이 헌신성이 살아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