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19/2023 (에스더 4장)

1/19/2023 (에스더 4장)

‘이때에 네가 만일 잠잠하여 말이 없으면 유다인은 다른 데로 말미암아 놓임과 구원을 얻으려니와 너와 네 아비 집은 멸망하리라 네가 왕후의 위를 얻은 것이 이때를 위함이 아닌지 누가 아느냐’ (에스더 4:14)

지금 이때를 위하여… 한 사람이 중요함을 오늘 말씀을 통해서 깨닫게 하신다. 망한 나라의 한 사람, 포로 되었던 한 사람, 온 가족을 잃고 고아 되었던 한 사람, 아무 힘이 없는 연약한 처녀 한 사람을 택하시고, 준비시키기고, 세우셔서, 한 민족을 살리는 도구로 쓰시는 크신 하나님을 발견하게 하신다. 지금 이때를 위하여 부르심을 받은 그 한 사람이 돼라 하신다…

주님, 지금 나의 나 됨은… 나의 형편과 처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지금 이 시간에 나 자신이 하나님께 어떻게 쓰임 받고 있는가를 돌아보기를 소원합니다. 하나님이 들어 쓰시기 원하는 그 한 사람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지금이 바로 그때임을… 맡겨주신 일터와 삶터에서 하나님이 찾으시는 그 한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고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말씀을 전하는 그때를 살기를 소원합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리더십 컨퍼런스를 통해 이 마지막 때를 위하여 쓰임 받을 그 한 사람을 찾고 세우는 Christ Life의 열정이 나누어 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